건강도시 Happy 진천 우리가 만들어 가요...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9 13:26:04

진천군 종합민원과(과장 이규홍)는 전직원(22명)이 매분기마다 작은 봉사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종합민원과는 지난 27일(토)에 금년들어 네 번째로 문백면 구곡리에 위치한 노인장기요양시설인 ‘평안의집’을 방문 위문품을 전달하고 외로운 노인들의 말벗되기를 비롯 식사수발과 실내외 청소로 땀을 흘리며 훈훈하고 정감이 넘치는 시간을 함께 나눴다.

또한, 수지침 자격증이 있는 직원(김규식)은 동료들과 어르신들에게 정성을 다한 수지침 봉사를 실시해 혈액순환과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어 노인들로부터 칭송을 받기도 했다.

평소 봉사활동을 통한 건강도시 해피진천 실천 및 건강한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종합민원과장(이규홍)은 “연말을 맞아 사회가 날로 각박해지는 가운데 가족들과 떨어져 지내는 어르신들의 손발이 되어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함께 정을 나누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 며 “앞으로도 건강도시 생거진천의 명성과 군민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가 구현되는데 앞장서도록 직원들에게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가져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