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의 티켓으로 한방엑스포와 세계대백제전 함께보자.!
제천국제한방엑스포 , 세계대백제전 공동입장권 제작
이부윤 | 기사입력 2010-06-02 10:54:04

2010 대충청방문의 해 메가급 이벤트인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 " 와 " 세계대백제전"을 한 장의 티켓으로 묶어 함께 관람할 수 있게하여 방문객수를 최대한 늘리기로 했다.



지난 4월 한방엑스포와 세계대백제전조직위는 두 행사의 성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두 행사가 올 가을에 개최되는 대표적인 국제행사인 만큼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보고 금번 공동입장권 제작을 진행하게 됬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최대 107만장 판매목표를 전국 투어를 실시 하고 있는 가운데 공동입장권 2만매를 발행하여 한방엑스포와 대백제전에 각 1만 매씩을 활용할 예정이며 6월 중순 배부를 목표로 현재 디자인을 확정하고 제작을 마쳤다.



티켓은 매당 13,000원이며 공동 입장권으로 행사 인근 지역의 관광지를 무료로 관람하거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엑스포조직위관계자는 "이 두 개의 대형이벤트가 대한민국의 역사와 전통, 그리고 새로운 비전과 희망을 볼 수 있는 장이 될 것이 라고. 말했다.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는 9. 16 - 10. 16 까지 한달여‘한방의 재발견’ 이라는 주제로 충북 제천 신월동 일대에서 개최되는 한방관련 산업 건강 웰빙 축제이며 세계대백제전은 9. 18 ~ 10. 17 까지 충남 공주시와 부여군 일원에서 백제의 기상을 전세계에 알리는 축제로 개최된다.



이부윤 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