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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타임뉴스=우정자 기자] 평창군이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활용한 ‘2018평창동계올림픽’ 홍보를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SNS를 활용한 홍보는 다양한 소셜미디어가 활성화 되면서 단순하게 정보전달만 하는 홍보에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매체를 이용해 대중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평창군은 SNS를 통해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테마로 평창 알리기에 주력하고 동계올림픽의 역사와 D-day평창, 경기종목소개 등의 정보제공과 평창관광, 지역소식 등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컨텐츠를 웹툰,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게시할 계획이다.
지난 3월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해 1개월간 38건의 컨텐츠 게시와 함께 모두 1400여명이 블로그를 방문했다.
군 관계자는 “동계올림픽에 대한 정보와 평창에 대한 자료를 꾸준히 업로드해 누리꾼들이 원하는 정보를 다양하게 준비해 팔로워를 늘려간다”며 “많은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SNS를 통해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도시 평창을 말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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