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양구군협의회, 통일의견수렴 회의 개최
임현규 | 기사입력 2014-02-26 16:51:57

[양구타임뉴스=임현규 기자]민주평통 양구군협의회(협회장 이종기)26일 양구군 군청회의실에서 ‘20141분기 정기회의 및 통일의견수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협의회장 및 자문위원 등 37명이 참석했으며,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방안 및 남북 통일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2014년 민주평통 양구군협의회 자체사업계획에 대해 발표했다.

민주평통은 북한이탈주민은 통일대박의 동반자라는 인식을 갖고 북한이탈주민 멘토링, 법률자문지원, 의료지원, 장학지원, 취업지원 등 5대 중점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민주평통 양구군협의회 이종기 협회장은 올해 찾아가는 청소년 통일교육, 2014 자문위원 워크숍, 추석맞이 새터민 및 군부대 위문, 통일 DMZ 걷기대회, 평양예술단 공연 등을 통해 통일 활동에 군민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지역 통일 공감 확산 및 통일 의지를 결집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