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어린이 성남영어마을 '체험'
임현규 | 기사입력 2014-02-03 19:24:54

[홍천타임뉴스=임현규 기자]강원 홍천군 어린이들이 3~7일 성남영어마을 체험 활동에 참가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남시에서 자치단체간 상호 협력증진을 위해 겨울방학 기간 중 자매결연시군의 어린이를 초청해 성남영어마을을 체험하는 행사이다.

이번 영어마을 체험에는 홍천군 관내 초등학교 5학년생 35명이 참가한다.

이번 체험은 ‘Time Travel-시간탐험대라는 주제로 선사시대, 중세시대, 현대를 오가며 요리, 만들기, 과학실험, 서바이벌 등 동적인 학습위주로 흥미롭게 진행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체험을 통해 참가 어린이들이 다른 지역 친구들과 교류를 통해 우정을 쌓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자매결연 도시와의 상호교류를 적극 추진하여 각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번 체험에는 성남시와 자매결연을 맺은 6개 자치단체(홍천군, 가평군, 아산시, 삼척시, 창원시, 고성군) 190명의 어린이가 함께 참여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