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14년 시무식 개최
임현규 | 기사입력 2014-01-02 13:33:15

[태백타임뉴스=임현규 기자]태백시는 2일 오전10시 대회의실에서 ‘2014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김연식 태백시장의 신년사와 직원들의 신년하례를 가졌다. 이에 앞서 김 시장은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충혼탑과 위령탑을 참배했다.

김 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 해 진실을 다해 목표했던 일들을 끝까지 완수한다.’는 성윤성공(成允成功)의 자세로 시정을 운영할 방침으로, 우리지역의 현안을 매듭짓고 갈등을 봉합해 시민 사회단체와 함께 소통하는 대통합의 시대를 열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시민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어루만지고, 일상의 소소한 불편사항이라도 적극 해결해 누구나 소외받지 않고 즐겁게 살아가는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2014년 올 해 민생행정과 지역개발로 태백시가 한국의 스위스, 동양의 스위스로 발전하는데 땀 흘리는 말(汗馬)의 자세로 진군해 활기 넘치고 활짝 웃는 태백, 누구나 살고 싶은 태백을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