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고3 수험생을 위한 한마당 축제 개최
임현규 | 기사입력 2013-11-13 14:04:14

[원주타임뉴스=임현규 기자] 원주시는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고3 수험생 한마당 축제’를 15일 오전9시 치악예술관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중앙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수능으로 지쳐있는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대학과 사회로 진출하는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문화 활동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3고TIME(듣고, 보고, 즐기고)’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유명인 초청강연(듣고)과 초청공연(보고, 즐기고), 부스체험 등으로 진행된다.

초청공연에는 원주지역의 유명 버스커팀(길거리 오아시스)의 가요공연과 연합청소년들이 펼치는 치어리더공연, 세계대회 우승에 빛나는 비보이팀(TIP)의 댄스공연이 펼쳐지며, 개그우먼 박지선의 초청강연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부대행사로 관내 대학의 홍보부스가 마련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수능시험과 한바탕 전쟁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