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정신건강증진센터, 민간위탁 운영기관 모집
박정도 | 기사입력 2013-10-25 22:11:39

동해시보건소는 지역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동해시 정신건강증진센터’의 민간위탁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동해시 정신건강증진센터 위탁기간이 12월 말로 만료됨에 따라 이에 새롭게 운영자를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지역사회 정신보건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관으로 정신의료기관(정신병원, 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에 설치된 정신과), 보건복지부 사업지침에 의한 전문 인력이 확보 가능한 기관, 정신보건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법인이 해당한다.

위 사업위탁 조건을 충족하는 기관은 오는 11월 3일까지 구비서류를 갖춰 동해시보건소 건강증진 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선정은 오는 12월 중 동해시 민간위탁심의위원회 심의과정을 거쳐 결정되며, 선정기관은 2014년부터 3년간 동해시 정신건강증진센터의 운영을 맡게 된다.

시 정신건강증진센터는 스트레스, 불안, 우울 등 상황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검사 및 상담을 통해 정신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예방과 치료, 사후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동해시 정신건강증진센터(033)533-0197.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