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명태축제’ 성공을 위한 홍보활동 전개
임현규 | 기사입력 2013-08-07 14:39:58

고성군은 10월24~27일 4일간 거진항 일원에서 열리는 ‘제15회 고성명태축제’의 성공개최를 위해 군을 찾는 관광객과 인근지역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에 군은 관내 대표 숙박업체 3개소에 명태축제 홍보 배너를 게첨하게 했다.

또한 지역특색이 담긴 다양한 홍보 전단지, 부채, 물수건 등 다양한 홍보품을 제작해 20일까지 관내 관광지에서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고성명태는 행운이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공연행사, 명태체험행사, 항구문화체험, 거리이벤트 등 체험 프로그램과 행사기간 내내 거리이벤트, 특산물 및 고성명태 장터시장 등을 운영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여름 피서철을 맞아 군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은 신나는 명태체험과 짜릿한 바다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성명태축제와 청정 고성의 해변을 알리는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