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DJ 망상 해변에 뜨다!!
임현규 | 기사입력 2013-07-30 12:46:18

동해시는 강원문화재단이 지원하는 ‘DJ 페스티벌’을 30일부터 8월3일까지 저녁 7시30분부터 12시까지 망상해변 대형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국내 최정상급 DJ 스타인 이하늘, 구준엽, 하우스룰즈, 춘자, 천명훈, 빅배드노우즈 등이 대거 출연go 망상백사장을 뜨겁게 달군다.

DJ 페스티벌은 세계에서 젊은이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남녀노소가 다함께 참여해 저마다의 춤과 장기를 백사장에서 펼칠 수 있는 생동감 있는 현대의 대형 락과 음악, 조명이 접목된 페스티벌이다,

동해시 관계자는 “현재 망상 앙바엑스포관에서 열리고 있는 비엔날래 아트비전과 함께 이번 축제가 성공하면 내년부터 망상해변에서 세계대회를 열 계획으로 있어 동해시가 추구하고 있는 천혜의 아름다운 청정 망상해변을 세계적인 관광지로 급부상 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보고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본 축제에 참가할 수 있도록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