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6일 태백에서 뜨거운 주말을.
주말엔 태백레이싱파크에서..모터스포츠를 즐기자!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1 12:05:36

[태백=타임뉴스]폭발적인 굉음과 짜릿한 스피드가 공존하는‘2011 티빙슈퍼레이스 챔피언십’3라운드가 오는 26일 강원도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열린다.









이번 경기는 모터스포츠의 다이나믹한 스릴과 함께 서킷을 찾은 관중들에게 태백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 당일에는 오프닝과 클로징 이벤트 그리고 전광판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제공 행사가 차례로 진행되는 등 관중석 중심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한, 태백레이싱파크의 길이는 2.5Km로 다른 레이싱파크보다 경기 진행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관중들의 호응이 더욱더 커 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 관계자는 "태백레이싱파크가 멀다는 느낌을 주지만 교통환경이 개선되어 수도권에서 2시간이면 닿는 거리" 라면서, "경기를 관람한 후 관광과 레저, 먹거리 등 태백의 다양한 문화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푸짐한 경품과 저렴한 티켓 비용 등을 통해 관중들의 발길이 자연스럽게 서킷으로 향하도록 각종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티빙레이싱 챔피언십 입장료는 일반 8000원, 지역주민(강원도민) 4000원으로 현장판매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