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리문학공원에서 봄의 향취 느껴.
아름다운 봄꽃도 보고, 다양한 전시행사 즐기세요.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5-04 10:58:45

[원주=타임뉴스]박경리문학공원 곳곳에 매발톱꽃, 금낭화, 앵초, 홍매화, 박태기꽃, 복사꽃, 수수꽃다리 등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봄꽃들이 한창 피어나고 있다.



봄꽃이 만개한 박경리문학공원에는 다양한 전시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박경리문학공원을 찾는 탐방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먼저 지난 4월 24일(일)부터 패랭이꽃그림책버스에서 주관하는 ‘그림책 명장면 전시회’가 그림책버스 일원에서 진행 중으로 ‘무지개 물고기’, ‘마음을 보았니?’, ‘나무는 좋아’ 등 국제아동도서전에 선정된 수준 높은 그림책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과 함께 공원을 찾는 탐방객들에게 좋은 볼거리가 될 것이다.



또한 5월 1일(일)부터 시작된 ‘청소년 백일장 수상작 전시회’ 는 지난 4월 9일 열린 제20회 청소년 백일장 수상 작품 중 15점을 선정해 박경리문학 공원 홍이동산에서 전시되고 있어, 우리 지역 청소년들의 수준 높은 작품을 볼 수 있다.

박경리문학공원 관계자는 “봄꽃이 아름답게 핀 박경리문학공원에서 지역의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박경리선생님의 삶과 문학의 흔적을 느끼고 갈 수 있도록 박경리문학공원 전담해설사의 감동 어린 해설과 함께 박경리문학의집과 박경리선생님 옛집도 함께 둘러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