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행복한 예비맘을 위한 영재태교 특강 실시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5-02 11:34:54

[동해=타임뉴스]동해시보건소에서 운영하고 있는 예비맘 건강교실이 매 기수마다 모집인원이 초과되며 임산부들고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보건소에서는 임산부들을 위한 특강으로 5월 4일(수) 13:30 보건소 2층 보건교육실에서 맑은샘태교연구소 소장 송금례교수를 모시고 영재태교와 순산비결법을 위한 특강을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임산부는 동해시보건소 건강증진팀(☎530-2964)으로 전화하여 사전신청 한 후 참여하면 된다.



한편, 동해시보건소에서는 건강한 출산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임산부를 위한 행복한 예비맘 건강교실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기수별로 3개월씩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기 행복한 예비맘 건강교실이 5월부터 3개월간 매주 월, 수요일 주2회 운영된다.

매주 임산부의 근육과 관절을 단련시켜 분만을 수월하게 도와주는 순산체조와, 태교의 중요성 및 임산부영양관리, 성공적인 모유수유 등 꼭 알아야 할 육아정보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