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군부대 협력강화 “신병교육대 다양한 지원사업 펼쳐”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8 10:55:06

[인제=타임뉴스]강원 인제군은 그동안 폐지됐던 신병훈련소 면회가 13년만에 전격 재개됨에 따라 군부대에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기로 했다.



인제군에 따르면 28일 신병교육대의 첫 면회가 열림에 따라 인제군을 찾는 면회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행정지원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5천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해 면회실 환경개선을 돕고, 면회소의 위치 안내를 위한 안내간판 5개소 및 환경미화를 위한 인제 관광사진 액자를 설치한다.



또한 쓰레기로 인해 면회객들에게 눈살이 찌푸려지지 않도록 쓰레기 수거대책을 마련해 쓰레기 처리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밖에 행정집기류등도 대여해 수료식 진행을 돕기로 했다.



더불어 지역에서도 이번 면회와 관련해 인제군지부소속 원통택시회에서는 면회소까지 택시요금을 1,000원을 인하해 운행하기로 했다.



한편 군은 인제를 찾는 면회객들에게 인제군의 수려한 관광자원을 안내하기로 하고 홍보리플렛 5000부를 비치하고 관광안내소 및 담당 공무원들이 직접 현장에서 홍보를 펼치기로 했다.



군 관계자는 “ 인제를 찾아오는 면회객들에게 인심좋고 살기좋은 인제의 이미지를 남겨갈수 있도록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