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KBS 전국 노래자랑 개최
오는 5월 19일 예심을 거쳐 21일 공개녹화 예정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7 09:59:39

[원주=타임뉴스]원주시에서 30년간 전 국민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KBS 1TV인기 장수 프로그램인 “KBS 전국 노래자랑”이 열린다.



시에서는 “새 희망으로 역동하는 푸른 원주”의 이미지를 전국에 홍보함과 동시에, 겨우내 불어 닥친 구제역으로 인한 지역 분위기를 쇄신하고 시민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오는 5월 21일 단관택지 근린 공원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할 계획이다.



KBS 전국노래자랑 예심에 참가하고자 하는 시민은 누구나 오는 5월 17일 까지 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 또는 시 총무과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녹화방송 출연자를 선정하기 위한 예심은 오는 5월 19일 오후 1시부터 KBS 원주방송국 공개홀에서 갖게 되며, 예심을 통과한 시민가수와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오는 5월 21일 오후 1시부터 국민들로부터 절대적인 성원을 받으며 28년간 전국 노래자랑을 이끌어 온 사회자 송해의 진행 으로 공개 녹화된다.



이날 녹화 방송분은 KBS 1TV를 통해 6월중에 전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백종수 총무과장은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