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공근면민의 날 및 제14회 면민체육대회 개최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1 13:09:17

[횡성=타임뉴스]자연이 숨쉬는 쾌적하고 살기좋은 공근면에서 면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일체감을 조성하기 위해 “제8회 공근면민의 날 및 제14회 면민체육대회” 가 2011. 4. 22(금) 11:00에 공근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공근면 체육회(회장 허재구)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공근초등학교 학생들의 태권도 시범공연과 수백초등학교 14명의 학생이 고전무용 “복조리의 꿈”을 공연할 예정이다.

이어 개회식에는 선수입장에 이어 자랑스러운 공근 면민대상(공근면번영회장 정병택) 시상과 공근면 이장협의회(회장 심재광)로부터 생활이 어려운 면민에게 전달되는 사랑의 송아지 전수식이 열려 어린 송아지 9마리를 전달할 계획이다.

개회식 후에는 108연대 2대대 군악대의 축하공연과 전 면민이 팀별로 나누어 모래주머니로 만든 오재미 던져 박터트리기 행사가 펼쳐진다.



한편, 부대행사로 관내초등학생들의 작품인 시화전시회, 건강체험관을 비롯하여, 군 장비전시 및 병영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이날 주요행사인 체육경기는 지역별 4개팀(봉사팀,근면팀,협동팀,화합팀)으로 구성하여 축구(남,여), 족구, 줄다리기, 계주 등 6종목경기와 동호회 경기인 탁구, 배드민턴, 게이트볼 등 3종목, 화합경기로 공몰고 돌아오기와 어르신이 참여하는 선물낚시 등을 실시하고 색소폰연주 및 가수공연과 시상,경품추첨을 끝으로 면민간의 화합의 장을 마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