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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백=타임뉴스]태백시는 민원인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민원사무 처리기간 단축'을 시행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는 지난 2월 민원사무 처리현황을 분석한 결과 법정 처리기간 2일 이상인 민원사무의 단축률이 54.8%로 목표 50%를 넘어섰다.
시는 법정 민원처리 기간보다 단축처리 할 경우 단축된 기간만큼 직원 개인별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지연처리 할 경우에는 마일리지를 차감하해 연말에는 우수부서 및 직원을 평가해 포상도 실시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로 민원인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시간적·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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