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관광홍보 마케팅에 새바람이 불고 있다!
| 기사입력 2011-01-12 14:54:09

[태백=타임뉴스] 태백시가 스마트 폰의 대중화에 발빠른 움직임으로 스마트 폰을 활용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태백관광 홍보 마케팅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태백시는 최근 태백관광을 소개 할 수 있는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제작으로 관광객들이 손쉽게 관광지, 축제, 맛집, 숙박정보, 특산품 등 정보이용을 통하여 태백을 방문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관광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이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은 '태백축제'라는 이름으로 현재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다운로드 수가 벌써 1000여건에 육박하고 있다.



스마트 폰은 어디에 있든, 언제라도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어 어떤 정보라도 둘러보고 찾을 수 있으며 특히, 언제나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기기라는 점에서 광고효과가 그 어떤 것보다 높아 뛰어난 홍보효과를 낼 수 있는 특별함이 있다.



이달 21일에 펼쳐지는 제18회 태백산 눈축제 홍보에 얼마나 큰 효과를 낼 수 있을지 새로운 관광홍보 콘텐츠에 귀추가 주목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