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중앙시장 문화가 숨쉬는 공간으로 탈바꿈해 오는 27일 다양한 문화이벤트 연다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6 14:03:05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춘천 중앙시장이 문화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탈바꿈해 오는 27일 손님을 맞는다.



춘천시에 따르면 문화관광형시장추진기획단 주관으로 이날 오후 1시~오후6시까지 ‘빛나는 하루’를 주제로 시장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이벤트가 열린다.



이날 오후1시, 3시, 5시에는 문화기획자의 안내로 달라진 시장 곳곳을 돌아보는 시장투어와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낭만투어가 진행된다.



시장 광장에는 환경조형작품이 전시되고 시장 뒷골목은 갤러리로 꾸며져 낭만시장 사진전과 움직이는 조각전 등이 열린다.



또 시장 곳곳에서는 시민, 상인, 관광객이 참여하는 먹거리체험, 알까기 게임, 공연 등 다양한 시장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시장상인들은 1일 찻집을 준비,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내놓고 노점별로 1만원에 맞춘 패키지 기획상품을 판매한다.



오후2시에는 10분간 반짝세일이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