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화촌면 이장?새마을지도자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09-06-11 13:43:18
홍천 화촌면지역의 이장?새마을지도자 가족 화합의 체육대회가 11일 오전11시 화촌면 화촌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대회는 화촌면 이장협의회(회장 허남홍)가 주관하는 행사로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새마을지도자, 이장 등 지역 지도계층의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뜻이 깊은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최되고 있는 이번 체육대회에는 면단위 각급 기관·단체장,이장,새마을지도자 가족 등 200여명이 참가하여 잣나무, 찰옥수수, 수라쌀, 늘푸름 등 4개팀으로 구성하여 족구, 공던지기, 링던지기, 투호 등 체육경기가 열리고, 2부행사로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행사가 펼쳐진다.

한편, 허남홍 화촌면이장협의회장은 “ 이번 한마음대회를 통해 그동안 면발전을 위해 애쓰신 이장?새마을지도자 가족의 노고를 위로하는 한편, 화촌면 발전을 위해 결속을 다지는 체육대회로 자리매김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