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증?개축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4-01 20:21:34

[안양타임뉴스]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대표이사 조용덕) 산하 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더욱 쾌적하고 효과적인 환경으로 개선됐다.

센터는 31일 오후 최우규 도의원, 조용덕 대표이사, 이시연센터장 등 재단의 산하시설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증?개축 준공 보고회를 가졌다.





센터는 2013년 11월 ~ 2014년 3월까지 총 3억5천여만원을 들여 면적 83㎡의 지상4층을 일부 증축하고 지상1, 3, 4층을 리모델링하는 공사를 마쳐 쾌적하고 능률적인 근무 환경 및 상담공간을 조성하게 됐다.



이번 공사를 통해 기존의 어둡고 칙칙했던 분위기를 벗어버리고 청소년들이 찾고 싶은 공간, 감추고 싶은 이야기도 모두 꺼내놓을 수 있는 희망찬 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되었다는 평이다.



한편, 이번 증?개축을 위해 앞장 서 시책추진보전금을 확보하여 공사를 가능케한 최우규 도의원은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편의 제고를 위해 앞장 서겠다”고 전하며 자리에 모인 센터 직원들에게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위한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재단의 조용덕 대표이사는 “도움을 주신 최우규 도의원과 시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완공이후가 더욱 중요하기 때문에 지역주민들 및 청소년들과 상호 협력하여 센터의 이용률이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 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안양시 만안구 안양5동 냉천놀이터에 위치해 있으며 위기청소년 통합지원체계(CYS-Net) 운영, 청소년 심리상담, 학교폭력예방사업, 인터넷중독예방사업, 학업중단청소년지원사업, 청소년 일시쉼터 운영 등 안양시 청소년 상담 및 복지지원사업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