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오정구,유쾌한 수다쟁이 이홍렬의 행복이야기’
오정아카데미 강사로 이홍렬 오다
| 기사입력 2013-09-27 10:55:34

방송인 이홍렬(59) 씨가 부천시민을 행복하게 해 준다고 한다.



부천시 오정구는 시민과 함께하는 오정아카데미의 강사로 개그맨이자 방송인인 이홍렬 씨를 초청해 ‘유쾌한 수다쟁이 이홍렬의 행복이야기’란 주제로 강연을 준비했다.

‘뺑코’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던 이 씨는 이번 강연에서 웃음을 통한 행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풀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



이홍렬 씨는 MBC TV ‘일요일 일요일 밤에’,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KBS TV ‘이홍렬·박주미의 여유만만’, SBS TV ‘이홍렬 쇼’등 다수의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며 30여 년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맨 겸 MC로 활약했다.



또한 ‘사요나라 개그나라’, ‘아버지 되기는 쉬워도 아버지 노릇하기는 어렵다’, ‘초짜들의 여유만만 일본어’등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다.



현재 그는 이홍렬의 펀펀한 북카페, 이홍렬의 라디오 쇼 등을 진행하는 등 방송인으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연은 10월 2일 10시 오정아트홀에서 선착순 400명까지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오정구 행정지원과(☎625-7012) 또는 트위터 @ojeonglife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