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당동 「백만송이장미원」에 장미 피었나요?”
6월 매주 토요일 ‘장미 그리고 힐링’ 문화공연
| 기사입력 2013-05-29 12:10:22

[부천 타임뉴스 김은기 기자]“도당동「백만송이장미원」에 장미 피었나요?”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주민센터에 요즘 문의전화가 많다.

이에 도당동홈페이지 우리동 소식 공지사항에 장미개화 상황 사진을 매일 게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백만송이장미원은 부천 원미구 도당동에 있으며 부천의 명소중 하나다.

올해 새로 심은 신품종 장미 쿰바야를 비롯, 전망대와 다양한 형태의 조형물, 포토존 등을 선보여 야간조명, 아치터널 네온조명, 전기폭죽 조명 등과 어우러져 특별한 장관을 이룬다.

‘백만송이 장미’가 도도한 자태를 뽐내기 시작하는 5월 말부터 지역주민의 향기로운 쉼터가 되어 6월 매주 토요일 ‘장미 그리고 힐링’의 주제로 다양한 문화공연이 열린다.

6월 첫째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청소년 동아리 13개팀의등 다양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둘째주 토요일에는 도당동주민자치센터 주관으로 화합과 결속을 도모하고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 프로그램이 진행예정이다.

셋째주 토요일에는 꿈꾸는 산대놀이, 부천연극협회의 마당놀이 사또전, 퓨전국악, 초청가수 공연이,

넷째주 토요일에는 이미희필무용단의 한국무용, 비보이 공연이, 코리아뮤직 앙상블의 영화음악, 부천필하모니오케스트라의 금관앙상블, 투엑스의 방송댄스 공연이 펼칠 예정이다.

다섯째주 토요일에는 전통타악그룹 유소, 투엑스, 초청가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연관련 문의는 부천시 원미구 행정지원과 전화 032-625-5023 혹은 트위터 @bcwonmi_support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