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오정구, 동네 구석 구석「현장 소통 투어」
신흥동 보고, 느끼고, 실천하는 소통행정 앞장
| 기사입력 2013-05-16 14:12:48

[붗너타임뉴스=김은기 기자]부천시 오정구(구청장 한상능) 신흥동주민센터는 통장 및 주민과 함께 동네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듣고 해결하기 위한 「현장 소통 투어」를 실시했다고 16일밝혔다.

지난 14일 신흥동주민센터는 동장, 통장 및 주민들이 관내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불법주차로 인한 주민들의 불편사항 해소에 나섰다.

이와 더불어 폭우에 침수됐던 지역을 돌아보고 다가오는 우기에 대비해 하수도 맨홀도 꼼꼼히 챙기며 현장 투어에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이번「현장 소통 투어」는 지역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빨리 파악하고 해결하려는 모습에 주민들의 호응이 커 2010년부터 신흥동에서 실시하고 있는 「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소통 투어」로 올해는 내동 1통부터 시작했다.

신흥동 민장식 동장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관내 「현장 소통 투어」를 통해 주민들의 애로사항과 우리 동 특성인 주거지역뿐만 아니라 공장지역도 돌아보면서 기업체에서 느끼는 불편사항도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