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나기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14 22:33:33

[파주=타임뉴스]7월 14일 초복을 맞이하여 LG디스플레이와 파주시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에서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를 마련하였다. 이 행사는 “보이지 않는 사랑까지”라는 슬로건을 내건 LG디스플레이의 후원으로, 파주 관내 취약계층 5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제공해드리고, 그 중 55가구의 어르신들에게는 선풍기도 함께 전달되었다.



7월 11일부터 7월 13일 까지 LG디스플레이 봉사자 40여명과 파주시노인복지관 노인돌보미 17명이 430명의 어르신들을 가가호호 방문하여 삼계탕과 선풍기를 전달해 드렸으며, 7월 14일에는 파주시노인복지관 2층 두리노을터에서 70여명의 재가 및 독거어르신들을 모시고 “이열치열 삼계탕 여름나기”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날 “이열치열 삼계탕 여름나기” 행사는 어린이들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후원자와 어르신들의 만남의 시간, 그리고 행복동문화공연단과 LG디스플레이 봉사자들의 공연 등 볼거리와 함께, “心通(심통)” 봉사자들이 직접 끓인 삼계탕과 시원한 수박을 드시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 행사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기업의 후원과 파주시노인복지관의 행사기획, 그리고 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지역사회복지의 좋은 사례로 자칫 소외의 그늘에 묻히기 쉬운 저소득 어르신들의 더운 여름에 한줄기 시원한 바람을 선물하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