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중부면 ․ 경안동에 불우이웃돕기 물결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9 14:03:20

[광주=타임뉴스]광주시 경안동에서는 통장협의회(회장 김원식) 주관으로 지난 28일 오전 역동 I.C 유휴지에서 콩과 옥수수 심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통장협의회,새마을협의회,주민자치위원회 회원 50여명이 참여, 1,500㎡ 부지에 밭갈이 후 콩, 옥수수를 식재했다.

이번에 식재한 콩, 옥수수는 수확후 불우이웃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며, 또한, 9월에도 인근부지 800㎡에 배추를 식재할 예정이다.

김원식 통장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로 불우이웃돕기는 물론, 더욱 살기좋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경찰서 경비교통과 직원 및 교통자문위원회도 28일, 중부면사무소를 방문해 어려운 학생돕기를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광주경찰서 유재용 경비교통과장등 4명은 차상위 학생 4명을 선정해 전달될 수 있도록 이창일 중부면장에게 40만원을 전달하며 지속적으로 매월 40만원씩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향후 이 성금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해당학생에게 전달 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