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북부 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 물길 따라 행복한 나들이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16 13:04:35


[광주=타임뉴스]광주시 북부 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이하 “북부센터”)에서는 지난 15일 수자원공사 광주수도관리단과 함께 관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 20여명과 함께 ‘행복한 나들이 k-water 투어’를 통해 충주댐 및 단양팔경을 돌아보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북부센터에서 나들이 기회가 적었던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해 기획․진행하였고, 광주수도관리단이 경비 일체를 부담하였다.



광주수도관리단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는데, 그 사업의 일환으로 북부센터와 이번 사업을 함께함으로 지역주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친근한 기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나들이에 참여한 박모씨(남, 52세)는 “평소 우울증을 앓고 있는 아내와 가정 형편 때문에 여행 한 번 제대로 갈 수 없었는데,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어 북부센터와 광주수도관리단에 감사하다.”며 기쁨의 웃음을 지었다.

진현삼 북부센터장은 “지역기관의 후원으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분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보다 다양한 기회들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