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퍼니밴드의 뻔뻔(Fun-Fun)한 콘서트
- 4일 저녁7시30분 문화의거리 양근천 야외공연장서‘와글와글 음악회’공연 -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02 22:02:53




[양평=타임뉴스]클래식 전공자들이 의자를 버렸다?



오는 4일 토요일 저녁7시30분 양근천 야외공연장에서 ‘와글와글 음악회-퍼니밴드의 뻔뻔(Fun-Fun)한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와글와글음악회 공연은 어렵게 생각할 수 있는 금관 5중주를 관객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국내 최초 퍼포먼스 브라스 앙상블그룹인 ‘퍼니밴드’가 출연한다.

퍼니밴드는 탄탄한 연주실력과 풍부한 무대경험으로 공연 중 관객을 참여시켜 이끌어 가는 밴드로, 트럼펫, 트럼본, 호른, 드럼, 튜바 등을 연주하는 6인조 브라스밴드다.

특히 금관악기 특유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선율에 드럼 이라는 타악기를 접목해 클래식 뿐만 아니라 팝, 재즈, 가요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복잡한 일상에서 긴장의 끈을 풀고 가족들과 함께 야외공연에 참여해 밴드와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 유일의 주말상설공연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와글와글 음악회’는 오는 9월말까지 매 주말저녁 7시30분에 열린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