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립꿈여울도서관, 『보고듣는 영어동화』운영
- 매주 화∙목 오후 4시 연중 운영 … 6~7월 <토마스와 친구들> 상영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01 15:08:45




[부천=타임뉴스]자녀들의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부모라면 부천시립꿈여울도서관이 유아를 대상으로 연중 운영하고 있는 『보고듣는 영어동화』에 주목해보자.

어린이 영어자료 특화도서관인 꿈여울도서관이 2010년 7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유아들이 영어동화 시청각자료를 활용하여 반복적으로 보고 들음으로써 영어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로그램은 유아와 학부모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작품들로 매달 선정되며 매주 화∙목요일 오후 4시 1층 아동실내 영어학습방에서 상영된다.

오는 6월과 7월에는 상상속 공간인 소도어 섬에서 살아가는 마음씨 착한 기관차들과 사람들의 소소한 일상을 그린 시리즈 Thomas & Freinds(꼬마기관차 토마스와 친구들)가 상영될 예정이다.

꿈여울도서관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은 유아와 학부모가 함께 영어동화를 감상하며 자녀에게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갖게 할 수 있다”며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보고듣는 영어동화』은 무료로 운영되며 별도 신청 없이 당일 선착순 참여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