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면 주민자치위원회“경로당 이불 세탁”봉사 활동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26 11:55:21


[포천=타임뉴스]포천시 이동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한수)는 지난 24일 “깨끗한 경로당 만들기”를 위해 관내 경로당 이불 세탁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이동면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을 맺은 육군 제3886부대의 협조를 통해 이뤄졌다.

주민자치위원회는 각리 경로당의 신청을 받아 더러워진 이불을 수거한 후 자매결연 부대의 대형 세탁기를 통해 이불을 세탁해서 경로당까지 배달해 줘 어르신들의 기분을 상쾌하게 해줬다.

원인식 이동면 노인회장은 “많은 사람의 손을 거치는 이불의 청결이 항상 신경 쓰였지만 이불이 크고 많아서 세탁을 하기가 어려웠는데, 이렇게 주민자치위원들과 군부대에서 도움을 주니 기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한수 주민자치위원장은 “경로당 이불 세탁에 도움을 준 육군 제3886부대장 및 장병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경로당에서 깨끗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