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한 꽃내음으로의 초대
6일~10일까지 ‘여주 우리꽃 전시회’ 여주군민회관 전시실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5-02 10:43:45

[여주=타임뉴스]여주군 자생식물연구회(회장 박광자)는 4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여주군민회관 지하 전시실에서 ‘여주 우리꽃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평소 회원들이 소장하고 있는 희귀품종과 한국에서 자생하는 아름다운 야생화 등 자생식물연구회원들의 정성어린 보살핌과 부드러운 손길로 탄생한 분화, 분경 등 200여점의 작품이 전시될 계획이다.



또, 야생화 사진작품도 함께 전시돼 실물과 비교하면서 즐기는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 회장은 “유난히 추웠던 지난 겨울, 구제역 및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으로 우울하고 침체됐던 농업인과 주민들의 마음을 아름답고 화사한 꽃의 향연으로 보듬어 새로운 출발과 희망을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작품들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여주군 자생식물연구회는 매년 1~2회 정도 자체 전시회를 개최해 우리꽃에 대한 이해와 이용가치를 널리 알리고 있으며, 자생식물의 소비확대를 위해 연구 노력하고 있다.



진순덕 소득기술팀장은 “따사로운 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싱그러운 야생화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소중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멋진 추억의 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