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청소년 ‘골든벨을 울려라’
4월 30일(토) 청소년 퀴즈열전 개최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7 14:07:44

[안성=타임뉴스]안성시는 4월30일(토) 오후 3시에 한경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에서 청소년 퀴즈 열전을 펼친다.



안성시가 주최하고 안성예총이 주관하는 이번 청소년 퀴즈열전은 2011 안성시 청소년 문화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문화의식을 일깨우고 자존감과 자긍심을 부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청소년 퀴즈열전은 안성시 관내 22개 중․고등학교에서 대표로 추천된 200여명이 참여해 골든벨 형식과 별도의 이벤트, 아이템을 추가해, 필드 진행자와 무대 사회자가 병행하여 진행한다.



퀴즈 열전은 예선을 거쳐 6인을 선발하고, 최종전 마지막 1인에게 안성시장이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문제를 출제하여 맞출 경우 퀴즈왕으로 선정하고 아이패드를 부상으로 지급하며, 퀴즈왕이 탄생되지 않을 경우 6인에게 소정의 기념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안성시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이번 청소년 퀴즈 열전은 학교별 대표들이 출전하는 만큼 학교별 응원전도 뜨거울 것”이라며, “응원단과 관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