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을 노래하다
반월아트홀 - 패티김 콘서트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19 09:54:22

[포천=타임뉴스]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홍성훈) 포천반월아트홀에서 오는 26일(토) 73세의 나이에도 끝없는 도전과 열정을 보여주는 패티김 콘서트가 열린다.



‘멈추지 않는 열정과 도전’이란 제목의 공연에서 그는 관객과 음악으로 소통하며 변신한 모습으로 이전 공연과 다른 패티김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 실력을 보여 줄 계획이다.



『패티김 콘서트』에는 ‘변화’와 ‘도전’ 그리고 ‘열정’이라는 단어를 가장 좋아하는 단어이기에 언제나 한자리에 머물기보다는 항상 새로운 것, 변화된 것을 추구하는 패티김 특유의 성격이 반영됐다.



패티김은 현재 활동하고 있는 현역 가수 중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아티스트이자 늘 멋진 카리스마와 우아함으로 시니어 세대의 롤모델로 손꼽히며, 나이는 숫자일 뿐이라며, 스스로 나이를 핑계로 하나 둘씩 포기하기 시작하면 할 수 있는 것이 없으니 마음속의 나이가 원하는 대로 항상 즐겁게 생활해야 함을 강조하고 있다.



객석과 친밀감을 나누어도 항상 패티김은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연출로 관객들에게 감동과 전율을 선사하는 것이 패티김 다운 모습일 것이다.



‘초우’, ‘못잊어’, ‘아도로’, ‘사랑은 영원히’로 이어지는 그녀의 불후의 명곡 퍼레이드를 통해서 유감없이 발휘되는 패티김 만의 카리스마를 이번 콘서트에서 느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공연에 관한 문의는 아트홀(☏031-540-6213~4, http://www.bwart.net/)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