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주민센터 개청
| 기사입력 2011-01-20 09:59:36

[성남=타임뉴스]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주민센터는 20일 오후 2시 개청식을 가졌다.



동 주민센터 다목적강당에서 열린 이날 개청 행사는 지역주민을 비롯한 성남시장, 시의장, 도의원, 노인회장 등 150여명이 참석해 청사 신축을 축하했다.



행사는 현판식, 기념식수, 테이프커팅, 청사순시, 개청행사, 다과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개청 행사를 연 백현동 주민센터는 총공사비 47억원이 투입돼 공사 1년여만인 지난해 10월말 완공됐다.



연면적 2천988㎡,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에 종합민원실, 주민자치센터 취미교실, 회의실 등을 갖추고 지난해 11월부터 신청사에서 대민업무를 시작, 양질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백현동 주민센터 1층의 넓은 옥외 주민 휴식공간과 3층의 테라스 등은 주민들의 만남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백현동 주민센터는 다음달 초에는 주민자치센터 문을 열어 주민들의 여가생활과 취미활동을 충분히 충족할 수 있는 24개의 프로그램을 개설·운영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