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면 학생들 가축전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봉사활동 참여
| 기사입력 2011-01-19 10:17:44

[안성=타임뉴스] 서운중학교 학생들이 구제역 및 AI의 확산방지를 위하여 자원봉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서운중학교 학생들은 지난 18일부터 서운면사무소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가축전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바이러스 하나라도 놓치는 일이 없도록 방문하는 민원인들을 일일이 안내하고 스프레이형 분사기로 직접 소독하는 등 가축전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방역근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에 앞서 서운면 이장단협의회(협의회장 이종호), 새마을회(회장 박홍범), 농업경영인회(회장 박용갑), 자율방범대(대장 유지수) 등 서운면 단체에서도 자발적으로 초소근무에 참여하며 가축전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전 주민 및 학생들이 참여를 하고 있다.

이에 안기천 서운면장은 "가축전염병 종식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 및 전 지역주민들에 감사드리며, 가축전염병이 조기 종식되도록 서운면에서도 전 행정력을 동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