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을 시작하는 공연소식
겨울방학을 반월아트홀 공연.영화로 즐겁고 행복하게
| 기사입력 2011-01-17 13:57:10

[포천=타임뉴스]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홍성훈) 포천반월아트홀에서는 구제역 전국 확산으로 인해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공연 및 영화를 다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공연 및 영화는 아동극 미술관에 간 윌리와 영화 나니아연대기로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공연.영화가 될 것이다.

그림이 있고 음악이 함께해서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는 아동극 미술관에 간 윌리는 오는 20~23일까지 공연이 진행되며 선생님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음악으로 그림책을 읽는 듯한 느낌'을 만들어 준다.



또 아이들에게 그림을 보는 시각과 악기소리를 알려주며 미술과 음악을 즐겁게 배울 수 있는 또 하나의 공부가 될 것이다.



반월아트홀에서 방학을 맞이해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영화 나니아 연대기를 준비했다.



'나니아 연대기'는 페번시가 남매 중 에드먼드와 루시, 그리고 사촌 유스티스가 어느 날 방에 걸려 있는 그림 속 바다에서 배가 나타나 조금씩 다가오더니 한 순간 물이 넘쳐 나면서 나니아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게 되어 실종된 7명의 영주들을 찾아 '론 아일랜드'로 가던 캐스피언 일행과 만나 새벽 출정호에 승선을 하면서 새로운 모험 길에 오르게 되는 항해 중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영화 '나니아 연대기' 상영은 오는 20~23일까지 1일 1회(저녁 7시 30분) 상영되며 공연 문의는 반월아트홀(☏031-540-6213~4, http://www.bwart.net/)로 하면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