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수 부천시장, 민생현장 체험…경로당 방문
어르신들과 현장대화, 시민과의 소통 행정구현
| 기사입력 2011-01-11 15:09:37

[부천=타임뉴스] 김만수 부천시장이 신년을 맞이하여 민생현장을 방문해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등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나섰다.



김 시장은 10일 오후 오정구 강장골경로당, 원미구 돌산.천사 경로당, 소사구 상록수 경로당 4개소를 방문하여 어르신과 환담을 나누었다.

이날 어르신들은 경로당 시설 및 환경에 대한 불편사항에서 자원봉사자 배치 희망, 경로당에 중식비 지원, 등산로에 나무의자 설치, 고도제한 완화 등 다양한 건의사항을 내놓았다. 이에 김 시장은 어르신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일일이 듣고 메모하며 성실한 답변을 해주었다.



한편, 민선5기 들어 첫해를 맞이하는 김만수 시장은 다양한 민생현장에서 각계각층 시민들의 애로사항과 의견을 듣기 위해 1월 중 지역아동센터, 노숙인 쉼터, 복지관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현장에서 시민들이 건의한 의견은 적극 수렴에 시정에 반영할 계획이며, 완결될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