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락앤락 원곡지문산업단지 주민합동설명회 개최
| 기사입력 2011-01-10 13:55:00

[안성=타임뉴스] 지난 6일 원곡면(면장 홍현식) 2층 회의실에서는 원곡지문산업단지 주민합동설명회가 안성시 유지성의원, 지역주민, 안성시관계자, (주)락앤락 관계자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주민설명회에서는 락앤락 관계자와 설계업체 관계자 등이 직접 주민들을 상대로 산업단지계획 및 환경영향평가 초안등을 자세히 설명하고 주민들의 질의응답에 답변하는 순서로 별다른 의견충돌 없이 1시간만에 긍정적으로 성료되었다.

원곡지문산업단지는 원곡면 지문리 33-1번지 일대 176,776㎡면적에 (주)락앤락의 플라스틱 밀폐용기 생산공장이 입주하여 연간 고용창출 효과가 700여명 이르는 대기업 입주 산업지구이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했던 안성시관계자는 "기업고용인원이 700여명이 이르는 락앤락이 입주하면 지역주민의 고용창출이 활발하여 지역경제도 덩달아 활성화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라고 밝혔다.



민선5기 안성시의 대기업유치 노력은 락앤락을 시작으로 성과가 나타나고 있어 도농복합도시의 새로운 성장모델로서 안성시 모습이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