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모가면에 구제역 극복위한 도움의 손길 이어져
| 기사입력 2011-01-06 15:21:21

[이천=타임뉴스] 이천시 모가면에 구제역 극복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천시 모가면농업협동조합(조합장 김교환)에서는 지난 4일 구제역이 전국으로 확산되어 축산농가들이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에서, 이 위기를 극복하고 함께 축산농가의 방역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생석회 1,350포를 구입하여 모가면 축산농가(우제류) 153농가에 공급하였다.



또한 지난 3일에는 박상욱 모가면기업인협의회장이 방역활동을 펼치고 있는 근무자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컵라면 25박스, 믹스커피 5봉지, 종이컵 1박스를 모가면사무소에 전달하였다.



모가농협 김교환 조합장은 "하루빨리 구제역이 종식 되어 우리 축산농가가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박상욱 회장은 "방역활동을 펼치고 있는 근무자들에게 위문품이 작게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초소근무가 힘들더라도 조금만 더 힘을 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