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오포 및 실촌도서관, 개관시간 연장 확대
| 기사입력 2011-01-04 13:35:56

[경기광주=타임뉴스] 광주시 오포와 실촌도서관에서는 시립도서관에 이어 4일부터 밤 10시까지 책을 빌리고 다양한 야간 문화강좌를 수강할 수 있게 된다.



실촌도서관

시립도서관(관장 유미애)은 지난해 2월 개관한 오포 및 실촌도서관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이용자수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지역주민을 위해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개관시간 연장사업을 확대 시행 한다고 밝혔다.



시립도서관은 2009년 9월부터 직장인과 학생 등 일과시간에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자료실을 연장 운영, 야간 문화강좌 개설로 300여명이 수강하였으며, 150여명이 자격증을 취득하는 성과를 거두어 시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야간에도 자료 이용은 물론, 다양한 문화활동까지 가능해 짐으로써 독서인구 증가와 시민의 문화수준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jcity.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31-760-5671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