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립도서관 '2010 책읽는 가족 인증서 및 현판' 수여
| 기사입력 2011-01-03 14:03:29

[안성=타임뉴스]



안성시 시립도서관에서는 한국도서관협회와 협력하여 가정독서운동 캠페인의 하나로 2010년 "책 읽는 가족"으로 중앙도서관 5가족, 보개도서관 4가족, 공도도서관 5가족 등 13가족을 선정했다. 선정된 "책읽는 가족"에게는 지난 12월 30일, 중앙도서관 평생학습실에서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했다.

"책 읽는 가족"은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을 이용하면서 2010년 한해 동안 400책에서 600책을 빌려간 독서를 생활화한 가족으로, 중앙도서관의 방수연 가족, 주경호 가족, 유승철 가족, 허은 가족, 김태진 가족, 공도도서관의 조학연 가족, 이혜숙 가족, 박미양 가족, 박재정 가족, 보개도서관의 이미란 가족, 김종금 가족, 박봉욱 가족, 오석환 가족 등이 "책 읽는 가족" 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독서의 가장 중요한 환경은 가정으로부터이며, 부모가 책을 읽는 모범을 보이고 자라나는 자녀들이 어려서부터 독서를 생활화할 수 있는 장의 기초이다.



안성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시민들의 독서 생활화를 위해 앞으로도 도서관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며,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책과 가까이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