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불우이웃돕기 행사 참여 활발
| 기사입력 2010-12-31 09:42:58

[의정부=타임뉴스]



의정부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는 (주)씨앤앰우리케이블TV와 함께 “희망도시 의정부, 2011나눔캠페인 모금특별생방송을 지난 29일 개최하였다.(후원: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 행사는 행복로에서 오후 2시부터 의정부시민의 참여로 진행되었으며, 의정부시장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성금과 인터뷰, 축하공연 등의 형식으로 이루어진다.

의정부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실무협의체 박현동위원장은 "연말연시 이웃돕기 모금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하였으면 좋겠고 함께 살아가는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밝혔다. 2009년에도 개최된 바 있는, 이 행사는 연말연시에 대표적인 불우이웃돕기 행사로 거듭나고 있다.



이에 앞서, 의정부이야기까페(까페장:홍은주)는 "불우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부매니저 노동환씨는 "우리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회원들의 성금을 모아, 기탁한 이 금액은 의정부 관내의 저소득계층을 위해 뜻 깊게 쓰여질 예정이다.



한편 우리시는 사각위치에 있는 소외계층 등 정부지원이 없는 저소득 조손가정 및 독거노인세대에 지원사업 및 후원물품 전달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