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성면 저소득가정에 쌀 전달
| 기사입력 2010-12-28 14:17:46

[파주=타임뉴스]



2010년 연말연시를 맞이해 다사다난(多事多難)했던 한해를 정리하고 주변의 이웃들과 함께 즐겁고 따뜻한 시기를 보내기 위해 적성면에서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저소득가정에 대한 위문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위문에서 파주부화장 대표 이인영씨와 울트라건설 대표 박종삼씨로부터 기탁된 후원물품(백미 229포)을 마을이장을 통해 추천된 저소득가정229가구 378명과 사회복지시설(촛불공동체)에게 전달해 주었다.



또, 파주라이온스클럽과 임진강라이온스클럽의 적성면 주민에 대한 후원의뢰를 바탕으로 연고가 없이 홀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독거노인이나 저소득가정의 아동 등 사람들의 관심이 필요한 주민 11가구를 연결하여 후원활동이 이루어지게 조치했다.

이번 연말연시 저소득가정 위문활동에는 법정 보호대상자 이외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호소하는 주민들이 빠짐없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2010년 12월초부터 각 마을의 이장 등을 통해 저소득가정을 추천받아 지원대상자로 선정했다.



2010년 12월 갑자기 발생한 구제역 가축질환 방역활동으로 이동에 많은 제약이 있음에도 추운 겨울 사람들의 관심과 도움을 기다리고 있는 저소득 가정들이 소외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당초 예정되었던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질병확산에 유의하면서 위문품 전달을 시행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