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백학 주민자치센터 기타동호회 군부대 위문공연 개최
| 기사입력 2010-12-28 10:30:55

[연천=타임뉴스]



연천군 백학 주민자치센터의 기타동호회는 지난 24~25일 이틀간 군부대에서 위문공연을 개최하였다.



시골 마을의 일반 주민들로 구성된 기타동호회는 지난 2008년부터 신태봉 회장의 주도아래 기타 강습을 진행 중으로, 10대의 중학생부터 50대 농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들이 꾸준히 실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백학 기타동호회는 매년 주민들을 대상으로 정기공연을 실시하며, 특히 작년부터는 매년 2차례 인근 군부대를 방문하여 위문공연을 개최하고 회원들이 십시일반하여 모은 성금으로 군장병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 군부대는 물론 지역사회에서도 칭찬이 자자하다.



연천군 백학면장은 "기타동호회는 순수 아마추어로 구성되었지만, 주민들 스스로가 열정을 가지고 실력을 쌓아 지난 6월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진대회에서 입상하는 등 백학면은 물론이고 연천군의 자랑거리이다.



앞으로 백학 주민자치센터가 더욱 확고히 자리 잡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