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모범 음식점 영업주 간담회 개최
| 기사입력 2010-12-17 17:42:28

[오산=타임뉴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17일 시청 물향기실에서 관내 모범음식점 영업주 41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관내 1,800여개 일반음식점 중 위생상태, 종업원의 서비스 수준, 고객의 만족도 등 타 업소와 구별되고 차별화되게 업소 운영에 모범이 되는 영업주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영업주들은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 식단 실천사항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채택하고 우리시의 먹거리 창출과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등 낭비적인 음식문화개선에 앞장서기로 하였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시를 대표하는 음식점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맛과 정성이 어우러진 먹거리 창출과 음식문화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청결 및 친절 서비스, 자발적인 위생수준 향상은 식중독예방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좋은 식단 실천업소 발굴과 업소를 홍보하고 물품을 지원하는 등 음식문화 개선사업과 부정불량식품 유통방지 등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