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10-12-17 16:43:08

[양평=타임뉴스]



2010 양평군새마을지도자대회가 16일 군민회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대회는 양평군새마을지도자회(지회장 최종희)가 새마을운동 40주년을 기념하고 SMU뉴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 한 해 새마을운동을 총결산, 평가하고 지역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온 지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최원호 부군수를 비롯한 읍면새마을지도자, 부녀회장, 기관단체장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박명환 군부녀회장이 정부포장을, 최병철 양평읍협의회장, 이화옥 옥천면부녀회장 등 2명이 행안부장관 표창을, 원영옥 개군면부녀회장을 비롯한 3명이 도지사 표창을, 이주봉 양평읍지도자외 3명이 군수 표상을 받았다.



이외에도 지역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해 온 많은 새마을지도자들이 각 기관단체장 표창을 받았다.

최종희 지회장은 "내년에도 SMU뉴새마을운동의 목표인 그린 코리아, 스마트 코리아, 해피 코리아, 글로벌 코리아 운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지역발전 및 선진 인류 대한민국을 만드는 초석이 되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2010 새마을운동사업평가결과에서는 개군면새마을회가 대상을 차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