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3회‘보육인의 밤’개최
| 기사입력 2010-12-17 15:10:39

[양평=타임뉴스]



양평군보육시설연합회는 지난 16일 목화뷔페에서 ‘제3회 보육인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원호 부군수를 비롯해 김승남 군의회의장, 박현일 부의장, 송요찬, 이상규,김덕수, 윤양순 군의원, 정병국 국회의원 등 기관단체장 및 보육시설 종사자 200여명이 참석해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 한 해 동안 영유아 보육을 위해 힘써준 모범 보육교사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며 교사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손일순 보육시설 연합회장은 "인성을 결정짓는 나이에 보육교사들이 끼치는 영향은 참으로 크다"며 보육교사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최원호 부군수는 "영유아 보육을 위해 밤늦게까지 애쓰는 보육교사들을 위해 전문성 향상을 위한 보육시설 종사자워크샵 개최 및 처우개선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양평군은 44개 보육시설에 종사자 246명, 영유아 1,811명이 보육시설을 이용하고 있으며 보육료 지원확대로 보육시설을 이용하는 영유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