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대월면 이장단 및 주민자치위 ‘작은 봉사’ 실천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17 14:39:56

올겨울 유난히 강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서도 따뜻한 곳이 있다. 다름 아닌 대월면에서는 추위를 느낄 수 없는 따뜻한 마음이 있기 때문이다.



대월면 이장단협의회(회장 이승철)에서는 연말 송년회를 약식으로 개최하고 송년회 비용 전액을 불우 이웃돕기에 쾌척하기로 하고 지난 16일 오전 쌀 100포(10kg)를 관내 어려운 이웃 50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이한일 대월면장에게 전달하였다.



이승철 협의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거창한 송년회보다는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것이 더욱 뜻 깊다는 생각으로 작은 정성을 모았다”고 말했다.



또한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태형)도 연말 송년회비로 관내 요양시설인 한나 요양원에 자장면 뽑는 기계(100만원 상당)를 기증하여 지역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주민자치위원들은 월 1회 자장면을 직접 제조, 제공하기로 하여 100여명의 어르신들이 자장면을 마음껏 드실 수 있게 되었다.



대월면 관계자는 “이처럼 지역의 지도층이 솔선수범하여 이웃돕기를 실천하여 베푸는 문화를 몸소 실천함으로서 지역화합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