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문화예술회관, 호두까기인형 공연 개최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17 14:22:39

크리스마스의 전령사 <호두까기인형>이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군포시문화예술회관을 다시 한번 찾는다.



<호두까기인형>은 전세계 발레역사상 가장 위대한 명콤비 차이코프스키와 마리우스 프티파가 탄생시킨 고전발레의 대표작으로, <백조의 호수> <잠자는 숲속의 미녀>와 더불어 고전 발레의 3대 명작이다.



대부 드롯셀마이어에게 선물 받은 호두까기인형을 두고 벌어지는 클라라와 프릿츠의 쟁탈전과 호두까기인형과 생쥐왕의 실감나는 전투장면 등은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로, 원작 동화책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무대와 의상, 아기자기한 발레 동작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책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환상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공연에서는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연주가 함께해 MR(Music Recorded)로 배경음악을 대체했던 기존의 <호두까기인형>과는 비교 불가능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