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지체장애인 송년회 개최
15일, 지체장애인의 권익옹호와 복지증진 위한 행사
| 기사입력 2010-12-16 17:09:29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오산시지회(지회장 유장식)는 지난 15일 시민회관에서 지체장애인과 가족, 그리고 후원회와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0 오산시지체장애인협회 송년회’를 개최했다.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지역장애인과 가족, 그리고 후원회와 자원봉사자 등이 모여 그간의 활동에 대한 감사와 함께하는 자리를 통해서 서로 간 화합의 장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는 기념식으로 우수봉사자 및 우수 후원자 감사패 전달과 공로자 표창 등이 있었으며, 2부 축하공연에서는 자원봉사자의 공연에 이어 품바공연, 회원 간 장기자랑 등 특별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밝은 모습으로 꿋꿋이 생활하는 여러분들을 대할 때 희망의 꽃다발을 받는 느낌이라며 오늘 이 자리를 빌어 회원 간 돈독한 우정의 한마당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장애인 복지정책을 위해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남부사회복지관을 수요자 중심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명실공이 시민 모두가 건강한 삶을 영위하며 함께하는 복지도시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